Windows Education VER 사용 방법 안내
- office365 가입 후 계정(학번@o.shinhan.ac.kr) 확인
- Onthehub 접속 후 office365 계정으로 로그인
- Windows 라이선스 확인 및 업그레이드
설치관련 안내
※ 깡통PC(운영체제가 없는PC)에서도 설치 가능한가요? ※
- 아닙니다. 해당 라이선스는 업그레이드 라이선스로 정품 Windows가 설치되어 있는 PC에서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.
※받은 키로 여러 대에도 업그레이드 가능한가요? ※
- 아닙니다. 한 개의 ID에 하나의 키만 발급되며, 발급된 키로 단 하나의 디바이스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.
※다운로드 받은 키가 인증 되지 않습니다 ※
-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Windows가 정품이 아닌경우 인증 불가합니다.
※무료로 받은 키 값은 언제까지 유효한가요? ※
- 무료 주문시 30일 동안만 키 확인이 가능하며, 이후에는 확인할 수 없고, 확인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 결제가 필요합니다.
※바이러스 등으로 문제가 생겨 다시 설치해야 하는 경우 다시 설치 가능한가요? ※
-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windows/windows-10%EC%9A%A9-iso-%ED%8C%8C%EC%9D%BC-%EB%A7%8C%EB%93%A4%EA%B8%B0-38547366-1dcb-7afd-1726-9eb222d72705에서 이미지를 받으셔서 부트USB를 제작하신 후 클린 설치를 하시고, 클린설치 시 키값이 사용되었던 동일한 디바이스에 설치하시는 경우 키 값 재사용이 가능합니다.
※ Winodws 설치 오류 관련 문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팀 1577-9700으로 문의바랍니다.
- 담당부서
- 정보화센터
- 담당자
- 이기연 연락처 : 031-870-3135